진주시체육회, 2024 직원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진주시체육회, 2024 직원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이광윤 기자
  • 승인 2024.12.0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진주시체육회
사진제공=진주시체육회

진주시체육회(회장 김택세)는 지난달 29~30일 양일간 KSPO스포츠가치센터에서 ‘2025년 비상하는 진주시체육회’라는 주제로 직원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2025년도 업무계획 보고와 특강으로 진행됐으며 먼저 2025년도 진주시체육회 업무계획 보고를 통해 내년도 부서별 중점 운영 사업에 대해 공유하고 진행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수회 평가관으로 참석한 김주방 진주시체육회 부회장은 “내년에 도민체전 및 국제여자배구대회와 같은 굵직한 체육 이벤트가 진주에서 많이 개최된다”면서 “오늘 워크숍을 통해 내년 사업을 준비하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택세 진주시체육회 회장은 총평에서 "올해를 잘 돌아보고 내년에는 더욱 분발하여 진주시민의 건강과 진주시 체육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요청했다.

이후 특강은 안나푸르나, 에베레스트, K2, 촐라체 등정으로 체육훈장 백마장과 맹호장을 수상한 전문 등반가인 박정헌 대장의 ‘산 넘어 산을 본다’라는 주제로 이뤄졌다.

한편 이번 특강은 진주시체육회 임직원 뿐만 아니라 진주시장애인체육회, 진주스포츠클럽, 서진주공공스포츠클럽 직원들이 함께했고 참석자들에게 한계에 도전하는 불굴의 정신과 험난한 과정을 극복하는 감동의 메시지를 생생히 전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