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과 함께 대봉산 해맞이 행사 성황리 종료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과 함께 대봉산 해맞이 행사 성황리 종료
지난 10월 5일 오전 5시부터 60여 명 참여…방문객 호평 일색
  • 최영수 기자
  • 승인 2024.10.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함양군청
사진제공=함양군청

 함양대봉산휴양밸리는 지난 5일 오전 5시부터 소원을 말해봐! 모노레일과 함께 대봉산 해맞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신청은 지난달 25일 오픈과 동시에 선착순 마감이 됐고 10대에서 80대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층, 광역시권·전남·전북권 등 다양한 지역에서 접수됐다.

올해 처음 개최한 해맞이 행사는 60여 명의 참여자 및 진행 인력이 이른 새벽 모노레일을 타고 대봉산 정상에 오른 후 해맞이를 하며 각자의 소원을 빌었다.

높은 가을 하늘을 단풍처럼 붉게 물들인 대봉산 일출과 산 능선마다 걸쳐져 있는 운해가 장관을 이루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참여자들은 소원바위 앞에서 소원등 달기, 함양과 대봉산에 관한 퀴즈 게임,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시간을 가졌다.

이후 모노레일을 타고 내려와 ▲집라인 탑승 ▲숲길 걷기 ▲조식 및 꽃차 마시기 체험 등을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방문객은 “대봉산의 일출을 처음으로 보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아름답고 자연과 하나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평생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함양군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대봉산 해맞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방문객들이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관련 문의는 공식 누리집(https://www.hygn.go.kr/daebongvalley.web)이나 대봉스카이랜드(055-963-2025), 대봉캠핑랜드(055-963-2026), 대봉힐링관(055-964-2755)을 통하면 된다.